https://brunch.co.kr/@myong/24
각 유명한 스타트업의 서비스에 있는 ui에 관련된 인사이트를 정리한 글이다.
글을 읽고 나서 내가 느낀 것들
미니멀 디자인의 핵심은 막 줄이는 것이 아닌, 고객이 필요한 정보에 집중할 수 있게 만드는 것
디자인이 주는 것은 고객의 경험에 드라마틱하게 영향을 줌
고객의 경험을 움직이기 위해선 고객이 집중해야 할 정보에만 집중할 수 있게 만들어야 함->기능적인 측면이 강화 -> 앱은 서비스를 대표하는 알록달록한 것이 아닌, 고객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들어오는 입구의 역할을 진행
앱에서 오는 브랜드 이미지가 아닌 기능의 이미지가 고객에게 더 많이 부각
좋은 서비스는 알록달록한 디자인에서 나오는 것이 아닌 서비스의 경험에서 나온다
지속적으로 변화를 추적하고 관찰할 수 있는 힘이 필요
'스타트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미소에서 6개월간의 여정이 끝나다 (0) | 2017.06.22 |
---|---|
사회적 기업이란 이름을 투자 유치로만 활용하는 멍청이들에게 (0) | 2016.12.09 |
편법으로는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(2) (0) | 2016.12.06 |
회사를 키우는 것은 창업가의 철학이다 (0) | 2016.12.06 |
편법으로는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 (0) | 2016.11.27 |